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송도/ 건강하고 담백한 맛의 베이커리 제이스레시피(J's recipe)

송도신도시 더샵 퍼스트월드 1층에 위치한 제이스 레시피!

 

제이스 레시피는 저온 발효로 빵을 만들며 정제소금, 유화제, 안정제, 색소, 레진, 마가린 등의 합성첨가물을 하나도 넣지 않은 건강한 레시피의 베이커리라고 해요.

 

 

 

 

갈 때마다 먹는 먹물 크림 유자 치즈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주자고!

빵은 담백하고 크림과 유자향도 진해서 찰떡궁합입니다.

 

 

 

 

스콘류와 쇼콜라 빵 그리고 크로와상

맛있는 빵은 다 모였습니다.

 

 

치아바타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치아바타는 갠적으로 샌드위치 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치아바타 하나 사서 집에서 샌드위치 해서 먹어보세요. 강추!

 

 

 

 

 

 

이렇게 베이커리 한편에는 테이블도 놓여있어서

간단하게 빵과 커피를 즐겨도 좋겠더라고요.

 

 

빵은 물론 커피도 판답니다.

 

 

커피맛도 좋은지 이렇게 직접 원두도 팔고 있습니다.

#coffee&bread 진리

 

오늘의 픽

먹물크림치즈유자빵,쵸코스콘,빵드미식빵ㅎㅎ

넘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식빵은 잘라달라고 하면 먹기 좋게 잘라준답니다.

초코 스콘은 달지 않고 담백했어요.

특히 안에 들어있는 초코칩이 맛있었어요.

 

 

 

 

 

화려하진 않지만 맛의 풍미는 깊은 곳.

건강하고 담백한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