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asty

강원도 홍천, 로즈카페/정원카페

로즈카페전경

카페 테라스에서 경치를 보면서 커피를 마셨다.
이른 시간에 와서 한적하고 좋았다 ㅎㅎ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가장 가까웠던 개인카페라 초이스

 

메뉴 선택은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아이스+호두파이이다.
*5,000+6,500+8,000=19,500원

안과 밖 모두 화초들로 가득하다.
개인적으로 식물을 사랑하는 나에게 딱맞는 카페 ㅎㅎ
운치도 좋아서 여유롭게 휴일을 지낼 수 있었다~!

아기자기한 악세사리 판매품들

 안과 밖에 테이블 수가 꽤나 큰 로즈카페 ㅎㅎ
먼산 바라보면서 넋놓고 있으면 절로 힐링이 된다...
한가로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는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