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asty

얼큰한 닭도리탕과 곱창이 동시에 먹고싶다면, 일산 대곱집

 

 

평소에 닭요리를 좋아하는데 거기에 막창까지 들어가는 요리라고 해서 가봤다.

닭볶음탕+곱창(막창)=곱도리탕이라고 한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이 깨끗했다.

오픈 시간은 5시부터

5시 살짝 넘어 들어갔는데 우리가 먹을 때쯤에는 거의 만석이었다.

 

 

확실히 우리나라 젊은 층은 곱창 혹은 막창 요리가 인기가 많은 거 같다.

나 역시 막창을 사랑한다^^

 

메뉴가 나오는 데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다.

약 25분? 정도 지났을까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왔다.

 

기본적으로 닭볶음탕과 막창 그 안에는 치즈떡 넓적 당면,칵테일새우,버섯과 그리고 계란밥이 나온다.

계란밥은 살짝 매콤한 맛을 중화시키기에 좋다.

 

 

기본 밑반찬은 단무지, 배추 겉절이, 옥수수다.

매콤한 맛이 자극적일 때마다 옥수수를 먹으니 좋았다.

 

너무 매우면 자극적이라 1단계 덜 매움으로 먹었다.

신라면 정도라고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신라면보다는 살짝 더 매운 거 같았다.

 

맛깔나고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맛나게 먹었다.

 

가격 ***

맛****

재방문의사 ****

 

주차는 1시간 무료, 오픈은 5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