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asty

해산물이 먹고싶다면, 버들골이야기/강남 논현동

해산물을 너무 사랑하는 지인에게 추천받아 간곳입니다.

지인이 여기가 회사 근처라 자주가는 술집이라고 하는데요.

 

두둑하게 먹고 왔네요.

연어랑 대하구이 그리고 광어,꼬막까지 배부르게 ㅎㅎ

^ 입구 모습

 

옛추억이 담긴 포장마차같아요:)

포장마차를 좋아하는 분은 강력 추천합니다.

 

왕새우구이

왕새우구이 ㅎㅎ 발라 먹는게 조금 손이 많이 가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는 새우지요~

 

꼬막을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이보다 더 맛있을 수가 없지요 ㅎㅎ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 남녀노소 애정하는 해산물같아요.

 

입맛없을 때 꼬막 비빔밥해먹으면 다시 입맛이 살아나는 마술!!

 

^새우 머리튀김

여기는 특이한게 왕새우구이를 시키면 새우 머리튀김을 준답니다.

원래 새우 머리는 먹지 않는 편인데 튀겨서 주니깐 되게 맛있더라구요.

오히려 더 고소하게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었어요 ㅎㅎ

 

^광어

광어는 언제 먹어도 늘 한결같이 맛나지요 ㅎㅎ

횟감도 상당히 싱싱하고 쫄깃쫄깃했어요.

해산물과 술을 함께하면 뭔가 술맛도 훨씬 맛나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건강한 안주여서 그런가 봐요!! ㅎㅎ

 

연어는 광어와 같이 입에서 녹네요 ㅎㅎ

연어는 솔직히 조금만 오래된 연어를 내어놓으면 식감이나 맛이 많이 떨어지는 생선같아요.

그렇기에 더욱 신선도가 중요한거 같아요.

 

연어는 부침개랑 먹어도 맛나지요 ㅎㅎ

 같이간 지인이 워낙에 대식가라 새우구이,연어,광어,꼬막 다양하게 먹고 왔네요.

가장 생각나는거는 처음 먹어본 새우머리튀김이에요ㅎㅎ

고소해서 많이 생각나네요.

강남갈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