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asty

뜨끈한 전골이 당길땐, 망원동 곱창전골 청어람

 

 

이상기온으로 추워진 날씨에는 뭐니 뭐니 해도 뜨끈한 곱창전골이 진리!

마포에 있는 청어람을 방문했다.


사람이 늘 많길래 기대감 가지고 방문한 곳

 

 

 

대기시간만 약 한시간


망원시장에서 구경하고 미리 와서 대기...

요즘 왜이리 갑자기 추워졌을까 ㅜㅜ


한 시간이 살짝 넘어서야 호명되었다.


기대감을 가지고 입장 두근두근


사람이 꽉 차서 코로나... 불안감이 있었지만 ㅜㅜ

그래도 먹어 보고 싶어 곱창전골을 주문했다.


근데 생각보다 조미료 맛이 강하고 그냥 평범했다.

딱 젊은 층 공략하는 맛같았다.


워낙 짠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성향이라서 맛은 그다지이었다.

기다린 시간에 비해 살짝 만족감은 적었다ㅜㅜ

그래도 곱창 냄새가 심한 곳은 거부감이 있는데 여기는 다행히 냄새가 안 나서 밥 한 공기 뚝딱 먹었다.



짠 음식이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맛있게 잘 먹을 것 같다.


곱창전골 소 size 25,000원


망원동에 1,2호점이 있고 은평구 갈현동에 3호점이 있다.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전골이 끌리는 사람에게 추천

하지만 너무 자극적인 거 싫어하는 사람은 비추천!!